Creating Value, Hankook Chinaware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작은 차이, 한국도자기

CUMMUNITY > Notice

Notice

조회수 62
출처 충북일보
제목 한국도자기, 10월 케이옥션 자선경매 참여


한국도자기가 케이옥션 자션 경매에 참여하는 '마리킴 티세트'.


[충북일보 성홍규기자] 충북 향토 명품 도자기 브랜드 한국도자기가 오는 10월 케이옥션 자선 경매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도자기가 경매에 참여하는 제품은 현대미술가 마리킴(MARI KIM)과 아트콜라보를 이뤘던 '마리킴 티세트'다.

마리킴 특유의 아이돌(Eyedoll) 작업으로 커다란 눈을 지닌 소녀의 얼굴이 한국도자기의 제품에 새겨져 있다.

특히 만화경 속 이미지 같은 신비한 눈동자는 상상과 현실을 이어주는 웜홀처럼 소비자와 제품의 연결고리로써 작용하고 있다.

한국도자기 주현정 총괄이사는 "한국도자기가 76년이라는 세월 동안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것은 품질을 바탕으로한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트콜라보'뿐만 아니라 사회적 기업으로서 그 책임과 소명에 노력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방법을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마리킴 티세트'외에도 한국도자기의 다채로운 아트 콜라보 제품은 전국백화점 및 공식몰(www.hankoo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080-276-8800).

한편 케이옥션은 자선 단체나 예술 관련 기관의 자립과 홍보를 돕고 기부자는 본인의 소장품 혹은 재능을 기부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자선 플랫폼이다.

케이옥션은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모델을 통해 문화예술의 발전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 성홍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