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Value, Hankook Chinaware
생활의 가치를 높이는 작은 차이, 한국도자기

CUMMUNITY > Notice

Notice

조회수 121
출처 아시아투데이
제목 추석연휴 10일 '골든타임'...주방용품업계 "소비자의 지갑을열어라"


최대 10일의 추석 연휴를 맞아 주방·식기 업체들이 소비자를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타파웨어의 ‘2L 슬림 세트 덕담 에디션’, 영국 도자기 덴비의 다양한 식기류, 웨지우드의 추석 선물용 ‘티 선물 세트’(왼쪽부터)./사진=각 사


내수진작 위한 10일간 추석 황금연휴, 추석·결혼성수기 맞아 식기·주방용품업계 프로모션 봇물
냄비·프라이팬·주방용품부터 최고급 티 세트까지 연휴 선물로 구색갖춰
내수진작을 위해 정부가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며 최대 10일의 추석연휴를 보내는 소비자를 잡기 위한 주방용품 업계의 프로모션이 활발하다. 필수 혼수용품으로 여겨지는 식기·주방용품 업계의 활발한 할인행사는 연휴를 기점으로 가을 결혼 성수기를 맞은 점도 한몫하고 있다.

주방용품 전문기업 네오플램(대표 박창수)은 14일부터 6일 간 강원도 원주 본사에서 창고대개방으로 최대 7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네오플램은 지난 2월 출시한 신제품 냄비 ‘뽀떼’와 프라이팬 ‘아띠’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냄비모델 ‘레트로’ ‘일라’ 등 세라믹 코팅 냄비·프라이팬, 밀폐용기·테이블우어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판매한다. 방문고객 전원 및 구매 금액대별 고객 사은품으로 처칠 찻잔세트·네오플램 양식기 캐럿 커트러리 세트 등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한국OZK·참존화장품·애플라인드·데어리젠 등 원주 지역 우수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식품·의류 등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글로벌 생활용품 타파웨어도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2ℓ 슬림 세트 덕담 에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부터 3주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신제품 ‘슬림 세트 덕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간장·식초 등 액체 양념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슬림세트’를 증정한다. 신제품은 구아바·애프리콧·퍼플데이지 3가지 색상의 용기로 각각 ‘사랑 한가득’ ‘건강 한가득’ ‘행복 한가득’의 문구를 새겨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타파웨어는 주방용품 세트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실용적인 구성으로 냉장고 정리를 돕는 필폐용기 ‘엠엔 스마트 세트’는 25% 할인을, 음식물을 위생적으로 분쇄할 수 있는 ‘퓨전 마스터 민서’는 30% 할인한다.

9·10월 결혼 성수 시즌을 맞은 식기 업계도 각종 프로모션으로 분주하다. 한국도자기는 14일부터 ‘샵한국 추석선물전’으로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그·접시·식기 등 30여종의 제품은 최대 60% 할인하며, 10개 세트 구매 시 추가로 1개 세트를 준다.

영국 테이블웨어 덴비는 30일까지 전국 56개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맞이 30% 특별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밥·국공기·파스타 보울·미디움 컬레 플레이트·머그 5가지 인기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이 가운데 같은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과 동일 제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덴비는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특별 패키지도 제공한다. 구매고객 전원은 가을 느낌을 담은 낙엽 모양의 카드가 포함된 전용 포장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스튜디오 크래프트 라인을 제외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헤리티지 패턴과 기타 패턴을 섞어 구매하는 경우는 혜택에서 제외된다.

영국의 차 문화를 담은 브랜드 웨지우드도 ‘티 선물 세트’로 추석 프로모션에 나섰다. 웨지우드는 대표 티 세트 상품 ‘셀레브레이션 티 세트’와 ‘셀렉티드 티 세트’, 신제품 ‘티포유 티 세트’ 등을 다양한 연령대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가격대를 나눠 선보인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부터 중국·일본·대만 등 일급 다원지에서 소량 재배된 최고 등급의 차까지 다양한 제품을 고급 쇼핑백·프리미엄 패키지에 담아 선물용으로 판매한다.

웨지우드 관계자는 “2만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성해 은사·친구·지인 등 각각의 연령대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201.09.20 게재]